번호 제목
6
[제5회 방송미디어 직업체험전] 조원영 촬영감독 인터뷰
   촬영감독이 갖춰야 할 스킬은 카메라를 다루는 스킬만이 아니다? 카메라 기술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어떤 시선으로 담아내는가'이다 라고 말씀해주신 조원영 촬영감독님과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창의력과 인문학적 소양을 갖췄을 때 비로소 현장과 …
최고관리자 2018-11-14
5
[제5회 방송미디어 직업체험전] 채널 옐티비 최예린 크리에이터 인터뷰
   15초 뮤직비디오 어플리케이션(APP) 틱톡(Tik Tok)광고에서 등장했던 모습을 본 적이 있다면 낯설지 않은 크리에이터, 채널 옐언니를 운영하고 있는 최예린님과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최근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10대들의 희…
최고관리자 2018-10-30
4
[제5회 방송미디어 직업체험전] 안정기 콘텐츠 제작/기획 PD 인터뷰
 요즘은 어른들만큼 어린아이들도 유튜브 콘텐츠를 소모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아이들에게 유해하지 않으면서도 지속적인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 키즈 콘텐즈를 만드는 이의 책임이자 의무겠죠. DIA TV에서 기획 PD 직책을 맡고 계시면서 채널 짝쿵 TV의 …
최고관리자 2018-10-30
3
[제5회 방송미디어 직업체험전] 우병훈 촬영/기술감독 인터뷰
 제5회 방송미디어 직업체험전 상담부스에서 토마토 프로덕션  VR기술감독이자 VR 촬영감독이신 우병훈 감독님과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VR과 관련한 이슈를 비롯해 최근 유행처럼 퍼져나가고 있는 VR 체험시설과 관련의견, 관심있는 이들이 찾아볼 만한 직…
최고관리자 2018-10-30
2
[제5회 방송미디어 직업체험전] 이선영 촬영감독 인터뷰
 제5회 방송미디어 직업체험전 상담부스에서 촬영감독 이선영 촬영감독과의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MBC스페셜 / MBC PD 수첩 / SBS 추블리네가 떴다 / MBC 불만제로 등에서 촬영감독으로서 활동하신 감독님께서는 작업하실 때 어떤 부분을 가장 중요하게 생…
최고관리자 2018-10-30
1
제5회 방송미디어 직업체험전 인터뷰 모음
  일산 빛마루에서 진행된 제5회 방송미디어 직업체험전에서 행사를 개최한 주최 담당자분과 각 분야의 현직 전문가들의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촬영감독부터 시작해서 VR기술/촬영감독, 크리에이터와 PD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미디어직군에게 궁금했던 부분들을…
최고관리자 2018-10-30